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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VERYDAY ONE LAW 4] BTS 정국 교통 사건 속 법 예기 - 도로교통법 및 교통사건처리특례법 위반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8:54

    얼마 전 유명한 보이그룹 BTS 정국이 교통수단이라 입건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도 BTS가 괜찮은 아미로서 이번 하나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관련 기사를 찾다가 다소 이로운 글을 발견했습니다. ​


    ​ ​ 두곳에서<도로 교통 법 및 교통뭉 다시 처리 특례 법>이 뭐 법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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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로교통법은 도로에서 일본어의 과인은 교통상의 모든 위험과 장애를 방지하고 제거하여 안전하고 원활한 교통을 확보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법입니다.제1장 총칙에서 읽어 주시면 알겠지만 아주 세세한 것까지 아래 죄인씩 정의한 법입니다만, 음주 운전 등 자세한 범죄 행위로부터 운전 면허증까지 교통에 관한 모든 요소를 정의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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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문재처리특례법은 업무상 과실 또는 중대한 과참으로 교통문재를 하나로 묶은 운전자에 관한 형사처벌 등 특례법을 정함으로써, 교통문재로 인한 피해에 대한 신속한 회복을 촉진하고 국민생활의 편익을 증진하기 위하여 만든 법입니다.처벌특례, 보험 등 가입한 경우의 특례, 벌칙, 양벌규정 등 교통문재를 처리하기 위한 법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두곳에서 주목하는 법은 제3조(처벌 특례)인데 이곳에서 정국이 어떤 처벌을 받을지도 자결합니다. 정국이 정확히 어떤 교통 법규를 위반했는지 자세히 자신에게 오지 않아 정확한 법규를 적용하는 것은 힘 두 자신의 제3조에 의해서 처벌이 자결하는 건 사실입니다. ​​


    도로 교통 법이 20첫 9년 6월 251에서 개정됐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요?도로교통법은 교통 환경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자주 바뀌기도 한다.우리 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련 있는 법률 중 가장 큰 길이 도로 교통법이니 색다른 이야기를 잘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음에 음주 운전에 관한 처벌 수위가 한 단계 높아졌어요. 혈중 알코올 농도 기준이 0.05%에서 0.03%로 오전 아짔는데 운전 면허 취소 규준도 기존 0. 최초의%에서 0.08%로 매우 오전 아집니다. 둘째,고령화가진행되면서운전면허적성검사의갱신기간도바뀌었습니다.기존대로라면 65세 미만의 운전자는 최초의 0년 65세 이상은 5년마다 검사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20첫 9년 첫월, 첫 1에서 만 75세 이상 고령 운전자는 3년마다 운전 면허 적성 검사를 받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유아통학버스 하차확인장치 의무화가 실행되었습니다.올여름 어린이집 셔틀버스에 갇혀 목숨을 잃는 안타까운 사건도 발생했습니다. 정부는 이를 근본적으로 막기 위해서, 슬리핑 차 1·점검 제도와 비슷한 이 제도를 도입했지만 차량 엔진이 코테 쿠지 3분 이내에 경고음이 생성하는 경고음 생성 시에 차량 담 옆에 설치된 확인 버튼을 눌렀을 때만 경고 소리가 사라집니다. 역시 경고 소리는 차량 전·후방 2m높이의 처음이다.2m에서 측정 시 60dB이상의 크기에 들리지 않으면 안 되며 만일 운전자가 하차 확인 장치를 작동하지 않으면 첫 만원의 벌금이 부과된다.이렇게 특이한 법을 찾아보면 법은 늘 그렇듯이 한국사회와 함께 변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사회를 좌지우지하는 법인 만큼 가장 사회에 영향을 많이 받는데, 특히 사회에 중대한 문재가 생성된 경우 항상 그렇듯이 법은 항상 그렇듯이 그 문재를 해결하기 위해 개정과 수정을 반복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늘 그렇듯이 법을 고쳐서 더 좋은 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께 존경을 표하며 이번 문장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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