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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YDAY ONE LAW 4] BTS 정국 교통 사건 속 법 예기 - 도로교통법 및 교통사건처리특례법 위반 좋구만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8:54
얼마 전 유명한 보이그룹 BTS 정국이 교통수단이라 입건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도 BTS가 괜찮은 아미로서 이번 하나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관련 기사를 찾다가 다소 이로운 글을 발견했습니다.
두곳에서<도로 교통 법 및 교통뭉 다시 처리 특례 법>이 뭐 법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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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교통법은 도로에서 일본어의 과인은 교통상의 모든 위험과 장애를 방지하고 제거하여 안전하고 원활한 교통을 확보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법입니다.제1장 총칙에서 읽어 주시면 알겠지만 아주 세세한 것까지 아래 죄인씩 정의한 법입니다만, 음주 운전 등 자세한 범죄 행위로부터 운전 면허증까지 교통에 관한 모든 요소를 정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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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문재처리특례법은 업무상 과실 또는 중대한 과참으로 교통문재를 하나로 묶은 운전자에 관한 형사처벌 등 특례법을 정함으로써, 교통문재로 인한 피해에 대한 신속한 회복을 촉진하고 국민생활의 편익을 증진하기 위하여 만든 법입니다.처벌특례, 보험 등 가입한 경우의 특례, 벌칙, 양벌규정 등 교통문재를 처리하기 위한 법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두곳에서 주목하는 법은 제3조(처벌 특례)인데 이곳에서 정국이 어떤 처벌을 받을지도 자결합니다. 정국이 정확히 어떤 교통 법규를 위반했는지 자세히 자신에게 오지 않아 정확한 법규를 적용하는 것은 힘 두 자신의 제3조에 의해서 처벌이 자결하는 건 사실입니다.
도로 교통 법이 20첫 9년 6월 251에서 개정됐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요?도로교통법은 교통 환경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자주 바뀌기도 한다.우리 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련 있는 법률 중 가장 큰 길이 도로 교통법이니 색다른 이야기를 잘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음에 음주 운전에 관한 처벌 수위가 한 단계 높아졌어요. 혈중 알코올 농도 기준이 0.05%에서 0.03%로 오전 아짔는데 운전 면허 취소 규준도 기존 0. 최초의%에서 0.08%로 매우 오전 아집니다. 둘째,고령화가진행되면서운전면허적성검사의갱신기간도바뀌었습니다.기존대로라면 65세 미만의 운전자는 최초의 0년 65세 이상은 5년마다 검사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20첫 9년 첫월, 첫 1에서 만 75세 이상 고령 운전자는 3년마다 운전 면허 적성 검사를 받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유아통학버스 하차확인장치 의무화가 실행되었습니다.올여름 어린이집 셔틀버스에 갇혀 목숨을 잃는 안타까운 사건도 발생했습니다. 정부는 이를 근본적으로 막기 위해서, 슬리핑 차 1·점검 제도와 비슷한 이 제도를 도입했지만 차량 엔진이 코테 쿠지 3분 이내에 경고음이 생성하는 경고음 생성 시에 차량 담 옆에 설치된 확인 버튼을 눌렀을 때만 경고 소리가 사라집니다. 역시 경고 소리는 차량 전·후방 2m높이의 처음이다.2m에서 측정 시 60dB이상의 크기에 들리지 않으면 안 되며 만일 운전자가 하차 확인 장치를 작동하지 않으면 첫 만원의 벌금이 부과된다.이렇게 특이한 법을 찾아보면 법은 늘 그렇듯이 한국사회와 함께 변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사회를 좌지우지하는 법인 만큼 가장 사회에 영향을 많이 받는데, 특히 사회에 중대한 문재가 생성된 경우 항상 그렇듯이 법은 항상 그렇듯이 그 문재를 해결하기 위해 개정과 수정을 반복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늘 그렇듯이 법을 고쳐서 더 좋은 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께 존경을 표하며 이번 문장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