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 찍어 (듣기/가사/자막/신곡) - 음악추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0:56


    ​ 내 감정을 뺏어 간 당신이 제 사랑 방식 휴대한 당신 무뚝뚝하고도 매력적인 끌리네 더 끌리네 사랑은 미운 장 난 지중열 번 찍어 봐도 안 되면 백 번 천번 가까이 보마지막잉게 아 이 세상에 되지 않아 몇 야금 도끼로 찍어 은 두근에 발행하고 사전에 포기는 없어 오 나는 되도록 찍어서 나는 되도록 찍고 인생은 길고 긴 여행 앞이 전혀 없다고 한숨이 나올 때 나의 1의 걱정은 나의 1도 되어 오 늘 날을 더 즐기어 사람들은 잘 나오고 보여도 걱정 없는 사람 없으면 다단 한번 사는 인생이 아닌 감정이 마음대로 하고 아 이 세상에 되지 않아 몇 야금 도끼로 찍어 은 두근에 발행하고 사전에 포기란 없다, 오난 되도록 찍어서 나는 되도록 찍고 사랑도 인생도 내가 만들어 가는 후회 없도록 미련이 없도록 1만의 나의인생아름다운내사랑빛나는내인생아금도끼로찍고은도끼로찍어사전에는포기가없다. 오난이 될 때까지 찍고 될 때까지 찍어줘.


    이번에 포스팅할 곡은 송가인 씨의 신곡인 '찍어줘'라는 곡인데요. 마침내 자신이 왔어요!!송가잉님의 신곡이 히트 곡 제조기 조·연수 씨가 작사 작곡된 곡으로, 실수 트로트 꽃 위에 진!!송 카인 씨가 부른 ' 찍고'은 20하나 9년 5월 하나 7일에 발매되었습니다. 노래 정말 신인이라서 좋네요!


    >


    실수 트로트가 "끝과 인고 아내 sound"의 내신 송그가잉님의 싱글!" 찍는다"은 현재 음반 차트 1개 위를 달리고 있는 홍・징용님의 "금 하나 밤에 "과 "사랑의 배터리","사요나라"등을 작곡한 작곡가 조영수 씨의 곡으로, 전 세대,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 받는 세미 트로트 장르와 함께 사비의 시원한 국악 멜로디와 EDM의 만남이 너무 신선한 트로트 곡입니다. 사실 이 곡이 미스트로트 방송 하나회 때 유출된 미스트로트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우승곡이라고 합니다. 또 곡의 퀄리티가 대단해요.


    미스트로트 심사위원이었던 조영수 씨. 역시 대단하네요... 이번 송가인 님의 '찍어줘'는 완전히 신자신이신하고 매력적인 곡을 송가인 님이 굉장히 잘 소화해 주셨던 것 같아요. 어떤 곡이든 자기 곡으로 부르는 송가인 씨의 실력... 역시 미스트로트 우승자의 실력은 달라도 확실히 다르네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듣다 보면 절로 어깨가 쿵쿵~ 신자신고 중독성이 강한 음악, 만약 듣는다면 누구나 반할 음악입니다.송가인 선배님의 신곡 '찍어줘' 잘 부탁드립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