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이정희의 근황과 라이브 영상♥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58

    제가 어렸을 때 이정희 누과를 부르며 활동했던 기억이 납니다.그것이 80년대 전반이었다. 내가 6세에서 한 8세 정도의 그 무렵임.그때는 정말 인기가 대단했어요... 게다가 아름다운 미모와 지적인 모습까지 갖추고 있었습니다.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그녀는 미쿡으로 사라졌어요.과인 중에 컴백해서 방송에 과인이 와서 얘기하고 있었어요.피곤하고 피곤해서 활동을 중단하고, 미쿡에 가서 공부가 하고 싶어서 갔다고 이야기했어요. 남편도 미쿡에서 공부하다가 만과됐고 결혼까지 해서 살게 됐죠.그때 계속 그만두지 않고 가수활동을 했더라면 대단한 가수가 됐을 거예요!


    미국에서 이정희는 패션사업을 시작하면서 처갓집에는 사업을 잘했지만 잘못 투자해 상품을 가짜로 받게 되는 바람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잘했다고 생각한 결혼생활도 불행하게 끝나 이혼하게 됐다는 줄거리입니다.최근에는 아이를 키우면서 단독 생활을 한다는 이야기도 했습니다.이정희는 하나 979년 TBC대학 가요 경연 대회에서 당신의 생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2년 후에 KBS여자 메이저 가수와 MBC하나 0대 가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정희 언니답지 않은 노래 중 '당신 렌탈'은 저의 노래 중 하나입니다.가사가 내 인생을 스토리 하는 것 같아서 제가 정말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노래입니다올해 정희 느나프지앙 나쁘지 않은 이가 58세라서 금방 항가프요.정말 세월이 빠르네요.요즘은 옛날과는 달리 완숙미가 느껴지고 중후한 아름다움이 매력인 가수로 변신했어요.내가 20하나 5년도에 컴백을 보면서 받은 생각입니다.앞으로는 정희 언니답지 않게 노래 부르는 모습을 계속 볼 수 있어서 기분이 되게 좋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