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패드4 넷플릭스 apk 설치 / 실 체감 화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0:38

    미페도우 4는 보안 등급이 L3인가 하는 깔리지 않는 앱이 꽤 있어요!그 중 대표적인 앱 중에서 풋풋한 것은 넷플릭스입니다.미페도우 4기기에서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검색이 앙도에고 나쁘지 않아 이 장비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ω;`)


    >


    이럴 때는 apk파 하나를 가져와서 설치하면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당구가 나쁘지 않아서 네이버에서 넷플릭스 apk를 검색해서 다운받아도 되지만, 그 파 하나에는 바이러스라도 있는지 모르니까 저는 추출했어요!


    "apk 파하나 추출 비결" 사실 되게 쉬워요 폰에 추출할 수 있는 앱을 설치하여 추출합니다! 제가 사용한 앱은 ES파하나 탐색기용


    >


    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면 APP에 보이는 곳을 클릭해 줍니다.


    >


    이렇게 다운받는 앱(넷플릭스)을 길게 누르면 아래에 Lock App 제거 백업 속성, 기타 이렇게 나오는데 여기서 백업을 눌러주세요!


    >


    그러면 아주 빠른 속도로 백업이 완료됩니다! 이게 app 추출이었습니다.


    >


    스마트 폰 내부에 기본 엡이다 내 파일을 찾아 보면 우리 파일-설치 파일-apps에 이같이 apk파일이 추출되어 있는 것이 보실 수 있습니다!이제 이 파일을 길게 누르고 블루투스 괜찮은 메일을 보내고 일단 나쁜 없는 육면체 법을 이용하고 미페도우 4에 옮기셔서 미페도우 4내부에 설치하고 주시면 됩니다!



    >


    짜잔! 이렇게 설치가 완료됐어요저는 Netflix자체를 아내 소리를 임금 인상은길래 1개월 무료로 쓰고 있습니다!Standard에서 사용되고 있지만 미페도우 4에서는 넷플릭스 HD화질의 지원이 안 된다고 하고 있습니다


    >


    1개의 단락 설정에 들어 고화질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지원은 안된다는데...? 그래서 실제로 어느 정도 화질인지 드라마, 영화를 재생해 보았습니다.


    >


    >


    여대생 드라마의 청춘시대입니다.몇년전에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인데 재밌어요. 넷플릭스에는 지상파 3사의 연예. 드라마 전체 없는 스무니다. TvN밖에 없어요.그게 흠이라서 전 결제는 계속 안하는 것 같아요! 영화는 잘 안보는 편이거든요.다른 얘기가 길었는데 일단 화질! 생각보다 안 좋아요? 저는 용서 못할 거 같고 오히려 눈에 띄니? 생각보다 괜찮네. 했어요 하하 하하~물론 이러한 화질 부분에 민감한 분이라면 미페도우 4를 추천할 수 없습니다 《영상 캡쳐는 못 하고 핸드폰으로 찍었어요》


    >


    그다음은 영화입니다.영화는 상대적으로 드라마에 비해 조금 화질이 떨어지는 것 같았어요.하지만 화상때문에 참을수가없네. 정도는 아니었어요. 제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하지만 저는 HD화질로 넷플릭스를 시청한 적이 없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원래 고화질로 시청해온 사람이라면 부족하고 아쉬운 부분일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