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이모티콘] 펭수 짤 모sound(68종).zip 펭수짤 대방출할것이다. 펭수짤모sound 받아가세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2:12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카카오톡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영상 대방출하자​


    >


    정말로? 겨우 모은 화상을? 펜스가 인기를 얻어, 펜스의 모습을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만, 월·클. 펜스로를소음,한일을소음,나쁘지는않다,하고있는펜스의인기와는달리기대와는달리아직도펜스가누군지모르시는분들도계시네요.아무래도 펜스가 TV에 나쁘지 않은 시각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유튜브를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펜스 채널이 있는 거 아시죠? 바로 자. 이 얼었어.졸트. 펜.TV​ 펜스는 키가 2미터를 넘는 거대한 펭귄인 자이언트 펭귄입니다 그래서 유튜브 채널도 자이언트펜TV예요.이미 구독자 수도 구독자 61만명!!


    >


    사실 펜스가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한 건 이육대 EBS 유아돌 육상대회가 재미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펜스가 인기를 끌었어요.바로 기념비적인 동영상...! 바로 이거예요https://youtu.be/keD7fmrRwZE​


    저도 펜스에 빠져서 자이언트 펜 TV를 넋을 잃고 말았습니다. 중요한 건 너 즐겁다는 거예요. (웃음) 펜스 드립이 예쁘지 않고 다 소중하다는 사실. 가끔 웃길 만큼 나쁘지 않은 교육방송적인 모범답안의 표정과 맞물려 재미있는 것 같아요. 쿠쿠쿠


    >


    야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저도 실물로 빨리 데리고 싶지만 상당히 어렵네요 ㅕㅠㅠ 이미 팬 사인회도 했다고 합니다(눈물)https://tv.naver.com/v/93하나 3084


    저도 가보고 싶어요. 직접 뵙고 반갑지는 않았지만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열심히 동영상을 모았습니다.바로 펜스 화상 모음!! 펜스찰이 댁에 재미있어서 카카오톡으로 이모티콘 대신 쓰기도 해요.최신 카카오톡방에 펜스찰이 난무하는 거 아시죠? 얼마전 카카오톡에서는 정식으로 펜스 이모티콘이 출시되기도 했어요.출시되자마자 아주 인기가 좋아서 급상승했다고 합니다. ᄏᄏᄏ요건 카카오톡 이모티콘샵링크입니다여기서 2,200원에 구입할지도 모르​ https://e.kakao.com/t/everyday-pengsoo


    카카오 톡 펜스 이모티콘의 제목은 10세 펭귄 펜스의 하나 씨입니다 이미지가 아니라 실물 그래서 리얼함이 추가됩니다???뭐라고 돌아다닙니다 훈 폭발 봐봐요. 엉덩이 푹신푹신 군 무카와이입니다 펜스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죠.하지만 꼭 카카오톡으로 펜스 이모티콘을 쓰기 위해 살 필요는 없다는 사실!!! 사실 펜스의 다양한 모습을 구분하기에는 저만의 이모티콘만으로는 부족해서 차라리 다양한 동영상을 쓰는 편이 더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그래서 특별히 모은 펜스 동영상을 대방송합니다.하나인 68종 펜스 짠 모기 소리가.zipkkkkkkkkkk이 정도 있으면 펜스 동영상 부자래요


    후, 후, 대충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


    ​​


    >


    ​​


    >


    ​​


    >


    보이시나요? 펜스하는 모 sound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68종!!!우우오오오오옹!


    사용은 자유이지만, 가지고 가실 때는 출처를 명시해 주세요.~의문이 된다고 해서 다시 패스워드를 걸어놓았습니다. 댓글 주세요.펜스를 동영상으로 그리다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고란처럼 나쁘지 않아요.커다란게 이모티콘보다 더 나빠보이는건 감정탓...? 후후후후. 너무 펜스화상이 많아서 든든해~~​​


    >



    >


    펜스 영상도 재미있게 써보세요!~ 카카오톡 펜스 그림문자 대신 그것보다 훨씬 많은 펜스 영상도 소음을 받아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