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철민,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3:47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구석구석까지 문제가 일고 있는 가운데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 씨가 폐암 스토리를 투병 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


    MBC공채 5기 개그맨 김철민 씨는 '개그맨 김철민과 유 모아니스토융효상의 신 나쁘지 않아는 길거리 콘서트'라는 이름의 공연을 오랫동안 해왔고, 대학로에서 주로 활동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학로에서 이쪽을 만 나쁘지 않고 본 적은 없지만 MBC'개그'의 '노블 X라면'이라는 코덱에서 본 기억이 나쁘지 않은 아네요(눈물)​ 또 김철민 씨의 가장 잘 알려진 사실 중에 1프지앙아은 2014년 사망한 모창 가수 덱훙 좋은 선생의 동상다는 점이다. ​


    >


    김철민 씨는 좋아하는 SNS에서 이렇게 스토리 했습니다"당해도 낮의 폐암 스토리기의 표결을 받았다. 헤어져야 하기 때문에 슬픔의 눈물이 앞을 가린다. 한편으론 먼저 헤어진 부모님과 오빠를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소견을 했으니 그리 슬프지만은 않아요." "힘없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어요. 낮에 깨어나 문득 당신도 살고 싶다는 생각을 들었습니다 문병을 오신 목사님이 많은 분이 한 분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면 하나님이 답변을 주신다고 했습니다. 페이스북 여러분, 여러분의 기도로 기적의 생명을 얻고 싶습니다 "아멘" "남은 시간의 여력이 있으면 끝까지 기타를 치고 무대에서 music을 부르고 싶다. 정스토리 감사합니다. "벌써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


    >


    >


    박명수도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쇼에서 오빠 힘내라고 격려 스토리를 했습니다.암이라기보다 무서운 병은 없는 것 같습니다 폐암 스토리이므로 치료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가능하면 꼭 건강하게 돌아와 주세요.사진에 관한 저작권 침해의사가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