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지연 – 바램아 멈추어다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0:24

    태풍 마니의 피해는 없습니까??제1최근 현재 13호 태풍 링링이 무서운 기세로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을 휩쓸고 있는 슴니다.서울은 오후 1시부터 제1최근까지 최고의 위기에 직면한 슴니다.비는 사실상 안 오는데 소원이 장난 아니에요.소원이 사람이 걷기 힘들 정도로 불어오고 있네요.늘 그랬듯이 밤까지가 고비일 것 같아요.이 태풍이 좀 조용히 물러갔으면 좋겠는데 실상은 그렇지 않네요.태풍은 예쁜 소녀의 이름이라고 하던데 이 말입니다.


    >


    그래서 오늘은 이 태풍을 멈춰 달라는 뜻의 곡으로 갑자기 선곡을 바꾸어 전달합니다.이지영의 '소원이여 멈춰줘'입니다.이 곡은 1989년 가수 이지연이 2집을 발표하고 녹화한 곡으로 그 당시 KBS<가요 톱 텐>연속 5주 1위로 골든 컵을 받은 곡입니다.이 곡을 만든 사람은 선배 가수 전영록입니다. 1987년 여고생 가수로서 '그 이유가 나는 아픔이었네'로 화려하게 데뷔했던 이지영이 1989년 2집 앨범을 발표했으나 그 앨범에 수록곡" 바라아 그치고"에서 화려한 전성기를 누리며 그 앨범의 또 다른 수록곡인 '졸업'이라는 곡을 지난해 2월 졸업 시즌에 들려준 적이 있슴니다.가수 이지영에 관한 소음악 스토리는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이 곡은 경쾌한 곡으로 멜로디를 좋아했으며, 이후 장자연라, 러브홀릭, 전영록, 김혜수 등이 커버하기도 했다. -- 이지영은 이 곡으로 하이틴 스타가 된 전성기였습니다.이지영은 "바람아 멈추고 주었다"에서 KBS가요 대상 올해의 가수상과 MBC첫 0대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역시나 딱 당시 강변가요.제 대상을 받고 데뷔한 가수 이상은과의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면서 트렌드를 양분하기도 했어요.


    >


    3집 이후 루머에 통보 전이 미쿠 군 그데마슥소 잠시 공백이 있었지만 첫 992년에 컴백해서 4번째 앨범과 20최초 7년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컴백을 했는데, 옛날의 지난 유헹룰 회복하는 데는 실패했으며 최근에는 믹크에서 식당을 운영한다는네요. 금지할지는 첫 3호 태풍이 빨리 소멸되기를 바라는 감정으로, 열망이 멈추고 되기를 원하는 감정으로 첫 989년에 발표되어 큰 어려움 유헹룰 모은 이지영의 "열망이야 그치고"을 전하고 드리도록 합니다.아무쪼록 태풍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열망.감사합니다


    #이지연 #기원아 #멈춰줘 #태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