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섭외 홍자섭외 미스터트롯 이후 대세 행보 트로트 여신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6:24

    안녕하세요 YM엔터테인먼트 최봉인리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연예인은 요즘 핫한 트로트 가수 입니다.송가인과 홍자다.


    >


    송가인과 홍자는 최신 트렌드와 사랑받는 미스터 트로트 앞에 있던 미스트로트로서 뛰어난 실력과 절실한 감각으로 명성을 날리며 하나화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부상한 분들입니다! 저도 미스트롯을 별로 보는 편은 아니었지만 송가인과 혼자의 영상을 보고 나서 본방사누구는 열렬한 팬이 되었습니다. ㅎㅎ당 1은 송가이다 섭외와 홍자 섭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송가인섭외에대해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실수 트로트 우승자인 송카잉의 본명은 쵸웅심로 중학교 2학년 때 판소리를 비롯한 중앙대 학교은소 국악, 그 중에서도 판소리를 전공했습니다고 할 것이다. 그런 2012년 10워 산 기원 강 키우오은, 사랑가에 신곡을 내놓고 엔카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


    많은 가수들이 그렇듯 송가인도 무명생비율이 상당히 길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런 도중 2019년 텔레비전 조선에서 방영된<다음날은 실수 트롯>라는 서바이벌 도전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초반부터 압도적인 우승 후보로 인기를 몰았습니다. 하나화에서 진을 받는 큰 영예를 안게 됐고 우승까지 이끌며 첫 번째 미스트로트진으로 선정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


    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서 처음 불렀던 music은 정통 트로트인 송인호의 한 많은 대동강이라는 music을 불렀습니다. 1소절 듣자마자'아 이 사람 뭔가 다른 '이라는 생각이 들을 정도로 소름이 끼쳤어요. 평소에 트로트를 별로 안 들어봐서 낯설었는데요, 이 music을 들은 담장에서는 플레이리스트의 절반이 트로트가 됐다는... 제가 심사위원이라면 하트를 바로 눌렀을 거예요. 쿠쿠ク


    >


    본 대회 2차 코봉 상의<용두산 엘레지>를 부르며 경쟁 상대인 홍자와 붙게 되었습니다. 역시 믿어라. 믿고 듣는 송가인이라는 스토리가 괜히 자신에게 온 것은 아닌 것 같아요. 맛에 자신 있게 노래한다는 보현이가 이럴 때 쓰는 걸까요? 정스토리 그 졸개보다 기가 막히게 불러지는 동안 감탄했어요. 특히 중간으로 꺾이는 3단 고음이 정 이야기, 닭살 탈습니다. 트로트 계열 아이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 스토리 대단했어요. 쓴소리를 마다하지 않는 조영수 스타의 감정까지 잡았을 정도라면 스토리는 다 한 실력이죠.


    >


    많은 사람과 치열한 경쟁 끝에 준결승까지 진출한 송가인은 김영자의 '영동 블루스'를 불러 원곡자이자 심사위원인 김영자로부터 큰 칭찬과 박수를 받았습니다. 사실 이 music은 원곡을 알고 있어서 어떻게 부를지 기대도 되고 다른 트로트들과는 달리 큰 임팩트 있는 부분이 없어서 걱정이었는데 걱정이 돼서 민망할 정도로 정이 스토리가 특기였어요. 역시 송가인이시구나~


    3개월의 대장정 끝에 송 카인은 결승전까지 올랐어요. 제가 뽑은 최고의 무대이자 많은 사람들이 송가인 하면 떠오르는 최고의 무대였던 것 같아요. 바로 이히에용의<단장의 미아리 고개>을 나만의 스타 1로 재해석해서 부르다 한동안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


    하긴 국악을 전공해서인지 소리에 깊이가 있고 심금을 울리는 것이 뭔가 다르거든요. 제가 제일 소름 끼치는 부분은 뮤직 한가운데 있던 송가인의 독백 부분이 제일 소름 돋았어요. 본 인간을 그리워하고 간절한 보이스로 내용하는 것을 저는 여기서 느꼈습니다. 송가인이 우승합니다. 사실 트로트를 들으며 눈물을 흘린 건 장윤정의 <초혼>이 아내 Sound였는데, 마지막을 송가인으로 끝내게 되죠. 그만큼 실력뿐만 아니라 대중에게 상념을 전달하는 능력도 높았고 본인의 더 집중해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


    이로써 송가인은 <단장 미아리 고개>를 끝으로 미스트로트의 우승자이자 진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정말 노력의 결과를 받은 것 같아서, 제가 더 기뻤습니다. 미스트로트를 비롯해 송가인은 많은 활동을 계속해 와인에 갔습니다.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에는<어머니 아리랑>이라는 하나번째 정규 앨범을 냈는데요. <어머니 아리랑>은 자식을 사랑하는 어머니의 애절한 소리와 부모를 사랑하는 자식의 숭고한 소리를 가사로 후아 경쾌하면서도 애절한 음성을 표현한 곡입니다.


    >


    이 음악을 처음 들었을 때 도입부 부분이 들떠서 밝은 음악 같았는데 경쾌한 리듬에 가사가 조금 슬펐어요. 아들 딸아 잘 되라 엄마 아리랑을 사랑하는 나의 아들이 보고 싶다 우리 아가 천만년 묵은 꽃이 피는구나 하는 가사가 저는 제 첫 감정에 들었습니다


    >


    뿐만 아니라 음악 수록곡인 <무명배우>도 정스토리, 정스토리가 좋아요. 대본도 없이 울었던 무명배우처럼 당신을 원망하지 않아요.사랑은 영화니까 당신 가슴속에 괜찮은 주연배우의 사랑을 배우에 빗대 표현한 게 새롭고 좋았어요. 그리고 송가인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애교로움이 더 돋보여서 더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


    한때는 송가인의 경쟁자이자 현재 송가인의 친척으로 무명생활을 접고 인기를 누리는 홍자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홍자섭 밖에 대해서도 다같이 알아봅시다. 홍자의 본명은 박지민이라고 합니다 홍자는 원래 미스트로트에 출연하기 전에 본명인 박지민으로 활동을 제일 먼저 시작했죠.


    >


    20일 2년 일월<왜 스토리울 수 없다>,<이 울보야>로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뎌옷슴니다. 참 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고 20일 5년 5월 후와루동묘은을 홍색과 보라 색으로 정한 이정희의 노래<당싱요>를 리메이크 하고 싱글 시대를 내놓 슴니다. 홍자를 알고 나서 노래를 들어보니 왜 안 나왔을까 싶을 정도로 좋은 노래가 너무 많았어요. 20일 8년에는 내가 직접 프로듀싱 했다을 내놓 슴니다.


    >


    실수 트로트에 출연하기 전 많은 노래를 발매했지만 그리 큰 주목을 받지 못했고 2019년<저의 1은 실수 트로트>에 출연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괜찮다고 존재를 알리는 것과 동시에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


    일 00명의 예선 때 앙이에웅의<상사화>를 부르고 우승 후보를 타고 보세요. 사실 <상사화>라는 노래는 알고 있었지만, 홍자가 부른 것은 역시 다른 생각이었어요. 아마 무명시절의 제 모습을 떠올리며 노래하다 보니 더 느낌이 좋아진 것 같아요.저도 보면서 너무 울컥했어요. 노래를 불렀던 홍자의 내용이 기억에 남습니다. 홍자는 TV에서 보고 계신 무명의 현역 가수 분들이 제 노래로서 많은 힘과 위안을 얻었으면 합니다라는 내용이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하루빨리 숨겨진 많은 보석들이 빛을 발하길 바라는 MA Sound입니다ᅲᅲ


    >


    송가인과 대한 본 대회 2번째는 심수봉의<비 나쁘지 않다>를 부르고 송카잉을 꺾고 승리하는 동시에 본선 2회전의 진에 선정됩니다. 또 1소절에서 사람을 끝내게 만들어 버리갓홍쟈. 홍자는 고민을 표현하기 위해 음악을 부르는 것 같아요. 원곡보다 더 좋았기 때문에 혼자 버전의 'Blow Plow You'를 많이 듣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혼자만이 가진 능력을 다 잘 표현하고 편안하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


    결승전 때는 이단 옆차기의 여기여와 윤시내 열아이를 불렀습니다. 아쉽게 홍자의 목 상태가 좋지 않아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지만 그래도 최종 3위라는 결과와 마찬가지로 미국의 영예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열애>를 들으면서 큰 sound가 가면에 많이 마sound가 아프기도 했지만, 홍자의 무대 중 가장 최고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들어보세요


    >


    이렇게 힘든 무명 시절을 겪으며 최근까지 피나는 노력을 해온 송가인과 홍자!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정예기 기대됩니다만, 무리수를 예상해서 요즘처럼 좋은 노래를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송가인과 홍자를 축제, 행사, 공연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생각하지 마시고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