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니다신하나기] 입니다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9:09

    만나서 반갑습니다 조니호니 부부입니다.이 다산 안부 축농증...이 지긋지긋한 비염에서 탈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한명입니다.약없이 탈출하기가 어렵네요.습도 조절한다고 수건도 걸어보고 가면도 했었는데 매일 아침 나를 기다리는 녀석은 코막힘.힘!!​ 제가 원래 다니던 이비인후과가 갈 때마다 하나 0명 이상 대기가 있어서 ​ 어차피 코만 보러 가니까 가까운데 간다며 병원을 잠시 빼거나 가까운 곳으로 바꾸었습니다 ​(월요일의 하나에서 기존 병원에 갑니다.) 새로운 선생님에 코를 제치며 물었습니다.


    답변: 많습니다.하나하나 빼고 하나씩 오세요.네, 코 세척을 해도 당신들끼리 구아인 했어요ᅲᅲ.나는 이석션이 왜 이렇게 아픈지 눈물을 많이 흘렸어요. 하지만 집에 돌아오면 나를 기다리는 건 어제 로켓배송으로 부탁했어요. 완두차!!!


    >


    뭐, 특별히 섬세하게 선택한 제품이 아니라, 국산으로 로켓이 배송되는 아이로...


    >


    이렇게 껍질과 콩알이 들어있어요! (비중콩<><껍데기)


    >


    빨리 끓이기 위해 정수기 온수를 활용합시다! (귀찮음)


    >


    인터넷에서 약한 불로 10분 익힐 겁니까? 그래서 끓입니다.


    >


    그리고 완성! 특별한 완두차를 마시면 돼요! 이것만 못하면 항생제 뿔이에요.ㅠ ​ 1단은 다른 분들처럼 두통, 치통, 안면톤이 오지 않은 것을 다행이라고 이쵸크묘 모든 민간 요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의사의 부모는 19 오면 약을 먹어도 된다고 하셨지만 ​ 나는 김 1번 괴롭다면 20주인 내 1약에 손을 댑니다!! 완쾌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 흐흐



    댓글

Designed by Tistory.